본문 바로가기
Tips 일상의 小소한 팁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앱에서 간단하게

by 비엉 2019. 5. 22.

전세계적으로 핫한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유튜브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시청자들로 인해서 콘텐츠가 급속도로 쌓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보는 만큼 정말 많은 정보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게 어찌보면 수익과도 즉결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돈을 벌기 위해 하기도 하는데요.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닉네임은 댓글을 쓰든, 혹은 채널을 운영하든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약간의 어그로(?)를 끌 수 있기도 하며, 댓글을 쓸 때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낼 수 있어 관심을 많이 가지기도 합니다.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을 유튜브 앱에서 간단하게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앱에서 보는 화면

먼저 유튜브앱에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시면 상단의 본인의 프로필 화면이 있을 거예요. 저는 프로필 사진을 등록해 놓지 않아 저런 화면이 나오지만 사진을 등록하신 분은 사진이 아마 나오실 겁니다.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겁니다. 이 상태에서 상단의 프로필 사진모양을 터치해주세요. 

 

 

클릭하시면 계정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톱니바퀴 설정버튼을 눌러주세요.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 화면

 

'이름'과 '설명추가' 화면이 같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이름 옆에 연필 모양을 클릭하시면 여기에서 유튜브 닉네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간단하죠? 유튜브 닉네임같은 경우에는 90일 단위로 최대 3번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주 바꾸지 못하기 때문에 심사숙고하셔서 이름을 바꾸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바꿀 수 있지만 닉네임 변경 제한이 있기 때문에 자주 못 바꿔요. 그렇기 때문에 잘 고민하시고 바꾸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