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s 일상의 小소한 팁

투썸플레이스 할인 정보 제휴카드안내

by 비엉 2018. 7. 8.

제가 애용하는 카페 중의 하나가 투썸플레이스입니다. 케익이나 디저트에 특화된 카페이지만 다양한 먹거리가 있기 때문에 만작하면서 방문하는데요. 요새는 요거트 음료가 맘에 들어서 그걸 자주 먹는 편입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더블브루와 크렘슈가 새로 나왔나봅니다. 저는 슈크림을 특히 좋아하는데 다음에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봐야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cj에서 운영하는 카페인데요.



투썸플레이스 할인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나온 것이 없는 것 같아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cj one 포인트인데요. 이 포인트로 투썸플레이스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j one은 다양한 사용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cj관련 회사에서는 대부분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2퍼센트가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제휴카드를 이용하거나 할인되는 제품을 주문했을 경우에는 0.5%가 적립됩니다. cjone포인트를 이용해 투썸플레이스 할인이 되는데요.

천포인트 이상일 경우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차곡차곡 쌓다보면 금새 몇천원이 쌓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cjone포인트 사용처는 잘 알아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달 동안 제휴 브랜드 4개에 1000포인트를 적립할 경우 50%를 더 드리고, 5개의 브랜드 이상을 이용하시면 100%의 보너스 포인트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냥 cj에 뼈를 묻으라는 이야기같습니다. 가능하면 많이 이용하면 도움은 분명히 되겠네요.

 

그리고 카드할인이 있는데요. cj one 삼성카드는 15%할인에 1%적립이 되네요. 하지만 저는 현대카드를 많이 써서 M포인트 차감으로 많이 이용합니다. 게다가 엠포인트도 20퍼센트나 포인트를 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횟수 제한도 없구요. 반면 cjone카드는 월 5회로 제한되어있고, 대신 그 이용횟수를 넘어가면 4%적립혜택입니다. 나쁘지 않은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로는 100%까지 포인트로도 사용가능하고, th cj카드는 10%할인이 됩니다. 신한 레이디카드는 무려 20%할인이나 되구요.

 

kb스타카드는 15%할인이지만 월 2회로 제한되어있습니다. 맞춤서비스도 선택하셔야 하구요. 각자 보유하고 계신 카드를 확인하셔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도 여러가지인데요. cj상품권, cj푸드빌 외식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해피 21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삼성상품권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투썸플레이스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cj one포인트 적립도 하면서 할인을 받는게 저는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