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 법 2차까지 드디어 합격, 그리고 애드센스스쿨과의 만남

by 비엉 2016. 12. 5.




애드센스 승인!! 1차끝내고 2차까지의 긴과정..

기나긴 인내와 도전끝에 드디어 애드고시가 끝이 났다. 

으미 너무나 좋은 거!! 

이 메일을 받기 위해 지난 8월부터 애썼다는 사실 ㅠ_ㅠ 

1차 탈락메일을 받는데 한달 넘게 걸려서 '난 안될 놈이구나..'

사실 포기한 상태였다.. 

10월에 메일이 와서 탈락통보를 받았지.. 

기껏기다려서 받은건 통보메일이었다. 메일기다리면서 포스팅한게 좀 있으니까 다시한번 1차 신청을 했는데 이번엔

좀 기다리니 덜컹하구 1차합격!!

오예 매우 신이났다..^^





그러고 그냥 일단 2차로 진격했다. 

코드삽입하고 기다렸다.

그런데 또 탈락... 

ㅠㅠ 


그러던중 애드센스 수익관련 티스토리 관련 카페를 찾다가 

인돈사 '애드센스스쿨'을 찾게 됐다. 


애드센스스쿨에서 꿀빨러가기


가입하면 등급이 낮아서 보기 힘든게 너무 많다 ㅠㅠ 열심히 활동을 하는 사람에 한해서 소중한 정보를 보여주는 좋은 곳이었다. 

여기에도 애드고시를 계속 탈락하시는 많은 동지들을 볼 수 있었고,

그 애드고시를 이겨내서 합격의 기쁨을 맛본 분들도 많이 계셨다. 

거절당하는 순간에도 나는 포스팅을 계속했다..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며..씩씩거리며.. 근데 거의 포기 직전 상태였다 ㅠㅠ 내가 이렇게 고생하려고 블로그 시작했나..자괴감들어..ㅋㅋ


카페에서 팁을 많이 보고 얘기도 나눠보면서 재수삼수 한결과.

드디어 2016년 12월 5일 승인을 받았다. 애드고시가 드디어 끝난것이다 으아앙앙으엉엉 ㅠ_ㅠ

그래서 지금 내 블로그에는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고 있다.

넘나 행복한 것.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게 뭐라고 ㅠㅠㅋㅋㅋㅋ) 


아직 나의 블로그가 성장하려면 갈길은 멀었으나 시작이 반이라는 얘기가 있지 않은가!!! 

수익이 많이 나시는 분들을 따라잡아 나도 최강 블로거가 되보겠다. 

애드센스 승인받는 법은 인내와 도전이 제일 중요한 것 같다.. 

구글은 참고로 콘텐츠가 중요하니.. 

승인거절 메일을 잘 읽어보고 그에 맞춰서 잘 따라하길 빈다..

네이버가 좋아하는 글과는 차이가 있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애드센스스쿨이 내겐 너무나도 고맙다는!!! 

알라뷰 애드센스스쿨 인돈사 ♥

애드고시 이제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