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규선 나이 여자친구 알아보기 유병재와는 형제일까요

by 비엉 2019. 4. 19.


연예인보다도 인기많은 매니저, 유규선

유병재는 방송에서 정말 감초같은 역할로 곳곳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러분야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나이는 몇살일까요? 그리고 같은 유씨라서 친형제는 아닐까 하는 의혹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습니다.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나이는 올해 33세입니다. 1987년생이라고 합니다. 유병재나이는 88년생으로 32살이네요.

둘의 나이차이는 2살입니다. 사실은 매니저가 워낙 동안의 외모를 갖고 있어서 매니저가 동생이 아니냐는 착각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규선은 인기가 많아서 예전에 전참시에서도 팬미팅에서 유병재에게 굴욕아닌 굴욕을 안겨주기도 했는데요. 매니저랑 사진을 찍으려고 팬미팅에 오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오죽하면 유규선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워를 무려 17만명 정도나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mbc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나오는 매니저들은 유명세를 타서 광고를 찍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유규선도 광고를 3편이나 찍었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유병재 유규선 형제일까?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는 같은 성씨로 인해 오해를 많이 받는데요. 실제로 둘은 형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군대 선 후임 관계라고 하네요. 그 인연이 매니저와 방송인의 관계로 되고 또 결국엔 둘 다 잘되는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둘의 관계가 너무 돈독하다보니 유규선 여자친구에게 질투를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는 유병재는 1988년 5월 6일생으로 충청남도 홍성에서 태어났으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방송작가로 데뷔해서 현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방송인으로 거듭났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 즐거운 모습 많이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