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스트 나이 본명 수입은 얼마나

by 비엉 2018. 11. 2.

감스트..멋있다!

 

축구 전문 BJ 감스트, 그는 누구인가

 

남자라면 축구 다들 좋아하시죠.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접하는게 바로 BJ 감스트입니다. 이제는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아지는데요. 최근에는 TV에도 많이 출연했습니다. 랜선라이프, 라디오스타, 뮤직뱅크 등 진짜 이렇게  TV까지 출연하니까 실감이 안날 정도입니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며 유튜브에서도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그는 박지성 선수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 입단하고 맨유경기를 챙겨보다 축구 매력에 빠져버렸다고 하네요. 역시 박지성도 정말 전설같은 존재죠.

 

 

시작은 지인의 권유로 시작했다고 했는데요. 감스트라는 BJ명 유래는 박지성 선수와도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 입단할 때에 감스트 선수와 박지성 선수 중 누가 맨유에 입단하는지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보고 감스트라고 짓게 되었다고 하네요.

 

 

감스트 나이는 1990년생 1월 8일로 현재 나이는 29세라고 합니다. 만으로는 28살입니다. 키 194CM, 79KG으로 몸무게가 좀 나가는데 예전에는 아주 마른 체형이었다고 합니다. 감스트 본명은 김인직이며 감스트는 진짜사나이300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감스트는 자신이 해병대 출신이라고 하며 또 자신을 어필했다고 하네요. 진짜사나이 300 방송분은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구요.



감스트하면 또 관제탑 댄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예전부터 자신의 시그니쳐 댄스(?)로 만들어 추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랜선라이프에서 감스트가 출연해 말컹에게 관제탑댄스를 가르쳐주고 말컹이 골 세리머니로 춘 모습도 방영되었습니다.

 

 

감스트는 현재 K리그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BJ로써 홍보대사로 위촉되는건 정말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멋지다고 생각하는데요.

 

감스트 수입에 대해서 일부만 얘기를 해볼게요. 그는 지난 월드컵 시즌 동안 3억원을 벌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지난 러시아 월드컵 6월, 7월 동안 무려 3억원이라니 대단하죠. 월드컵이 진정한 성수기일 듯 싶습니다.

 

감스트를 보면 정말 친근한 느낌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감스트 재미있게 축구전문 BJ로 열심히 활동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