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기타

박성광 매니저 신발 브랜드 가격 알아보니

by 비엉 2018. 9. 27.

 

요새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이 아주 핫합니다. 연예인이 제대로 활동하기 위해서 서포트를 하는 매니저의 새로운 관점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데요. 최근에는 관찰예능이 많이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예능의 트렌드도 변하는데요.



케미가 정말 좋은 매니저와 연예인 중에 박성광과 그의 매니저 임송이 있는데요. 송이 매니저는 귀여운 이미지와 순수함으로 TV에서 신선함을 주는 캐릭터같습니다. 매니저의 모습들이 더 우리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기 때문에 이 방송이 핫해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지난 방송에서 박성광이 매니저에게 신발을 선물해줬는데요. 이 박성광 매니저 신발 브랜드와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알고보니 이 신발은 다른 배우들에게도 협찬을 많이 준 브랜드더라구요.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하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확실히 최근에 많이 눈에 띄긴 하네요.

박성광 매니저 신발 브랜드 이름은 바로 엑셀시오르인데요. 그 중 볼트 로우라는 모델입니다.  제대로 이름을 말씀드리면 볼트로우 스팀 화이트/검이라는 모델입니다.

 

엑셀시오르 볼트 로우 모델은 다양한 컬러로 나오는데, 특히 이 모델이 제일 협찬을 많이 하는 것 같네요.

 

공식 스토어는 왓코스토어라는 곳입니다. 박성광 매니저 신발인 엑셀시오르 볼트 로우 모델은 아웃솔 부분이 좀 특이 합니다. 타이어에서 영감을 얻어서 디자인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뭔가 더 튼튼한 느낌을 주는 신발입니다. 박성광 매니저 뿐만 아니라 고경표, 박명수, 이상윤, 키썸, 이성경, 권혁수, 민우혁, 엑소 디오, 조이 등이 신발을 신었다고 하네요.



한편 임송 매니저 나이는 현재 23세라고 합니다. 이제 사회초년생으로 얼마전에 인턴이 끝나고 정사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뭔가 삼촌 이모, 오빠, 언니의 마음으로 응원하고 싶은 그런 사람같아요. 그래서 인기도 더 많아지는 듯.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예쁘죠.

 

박성광 매닞서 신발 가격은 공식 스토어에 가서 확인해 봤는데요. 가격은 6만 5천원이 판매가이며, 회원가입이나 할인 등을 생각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게 너무 유행이라 사이즈가 그렇게 많이 남아있지 않네요. 임송 매니저 신발로 뜨면서 정말 시선이 확간것 같아요. 다른 배우나 연예인보다 핫한 임송 매니저! 대단합니다.

 

 

뒷면의 모습입니다. 엑셀시오르 볼트 로우 이것도 유행이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네요. 저도 전참시를 많이 보긴 하는데요. 임송 매니저와 박성광 서로가 배려하면서 알콩달콩하게 지내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박성광의 이미지도 최근에 좀 더 다르게 보이기도 하구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박성광 매니저 신발 브랜드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