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s 일상의 小소한 팁

한국조폐공사 초봉 연봉 복지도 괜찮네요

by 비엉 2018. 8. 20.

 

머니머니해도, 머니 한국조폐공사

 

우리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열심히 노동을 하며 돈을 벌며 살고 있습니다. 착실히 직장다니고 돈벌면 그래도 평범한 삶이 영위가 가능한지는 이제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저는 흙수저이기 때문에 다양한 생각들이 많아서요. 개천에서 용났다는 소리는 이제는 정말 듣기 힘들기도 하구요.



오늘은 한국조폐공사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한국조폐공사 초봉 연봉은 얼마나 될까요? 먼저 조폐공사에서 하는 일은 화폐제조가

 

중점적인 사업인데요. 여권, 주민등록증, 상품권, 기념주화 등도 제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수잉크 및 제지도 수출하는 기업으로 다방면의 사업분야가 있습니다. 그냥 돈만 찍어내는 곳은 아니라는게 확 오는데요.

 

한국조폐공사 연봉 정보는 어떨지 살펴볼게요. 평균 연봉은 8천 8백 59만 9천원 정도라고 하네요. 세금 공제 전 기준이며 매해가 다릅니다.



신입사원 연봉(초봉)은 지난 2016년 기준으로 29,505,000원이라고 하네요. 초봉은 그리 높은 편은 아니네요. 그래도 공기관이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조폐공사 초봉은 3천만원 전후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채용은 매년하고 있지만 그렇게 많은 수를 뽑고 있진 않네요.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각종 복지 혜택인데요. 한국조폐공사는 휴양시설 중에서는 무주덕유산리조트, 대명리조트, 한화리조트 활용이 가능한데요. 숙소 제공 및 전세자금도 지원해주니까 각종 복지도 역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한국조폐공사 초봉 및 연봉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복지 혜택도 좋으며 뭔가 돈과 관련된 일을 하니까 복이 굴러올 것 같은 곳이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